메뉴

검색
닫기

“보령머드축제 안전 KB가 지킨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

기사입력 : 2017-06-20 16:00

공유 0
center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는 협찬금을 전달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오른족)과 송인성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KB국민은행과 KB카드가 국내 대표적 지역 축제인 보령머드축제의 안전한 진행을 위해 후원에 나섰다.

KB국민은행은 19일 충남 보령시가 주최하는 ‘제 20회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는 협찬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일 보령시장, 송인성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 손갑헌 KB국민은행 대전·충남5(당진)지역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지원한 협찬금 4000만원은 보령머드축제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KB국민은행은 축제기간인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형 펀(Fun)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축제를 찾은 고객들의 금융 편의를 위해 이동점포도 운영한다.

KB국민카드는 행사기간 중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리브메이트(Liiv Mate)’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이용한 물품보관함,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인성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는“대한민국 대표 축제인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은행과 카드사가 공동으로 협찬하게 되어 대단히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령머드축제를 통해 KB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 김진환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댓글 보기

많이 본 금융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