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뉴이스트, 워너원 황민현 제외 컴백 예고… ‘음원 역주행’ 여보세요에 관심

최수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6-20 02:29

19일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종현, 민기, 동호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한다고 하반기 활동 계획이 있음을 시사했다. 사진=뉴이스트 페이스북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종현, 민기, 동호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한다"고 하반기 활동 계획이 있음을 시사했다. 사진=뉴이스트 페이스북
뉴이스트의 하반기 컴백이 예고되면서 그 이전 활동곡인 '여보세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러브 페인트' 뮤직비디오는 네이버 TV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다.

19일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종현, 민기, 동호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한다"고 하반기 활동 계획이 있음을 시사했다.
플레디스의 이런 결정은 '프로듀스101 시즌2'가 종영한 이후 전격 결정됐다.

최종 멤버로 황민현만이 워너원에 선발된 가운데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의 탈락에 아쉬워한 팬들의 컴백 요청이 빗발쳤기 때문이다.

이에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최고 수혜자 중 한 팀으로 뉴이스트가 급부상하고 있다.

뉴이스트를 향한 관심은 각종 차트에서 입증되고 있다.
뉴이스트는 이미 '프로듀스 101' 시즌2 종영 이후 2013년 발표했던 곡 '여보세요'가 음원차트 역주행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화제의 대상이 됐다. '여왕의 기사'도 마찬가지다.

역주행 주자의 대표곡인 '여보세요'는 2013년 2월 발표된 미니 2집의 타이틀곡이다. 황민현과 강동호의 절제된 듯 애절한 음색이 곡의 감정을 한층 강조한다. 김종현의 래핑 역시 인상적이다.

시종일관 멜로디가 주는 세련됨과 발랄함은 뉴이스트란 느낌을 전달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반복되는 여보세요 가사와 랩 부분이 일품이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