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진정한 캠핑 마니아라면… 팟캐스트 ‘캠핑찌라시’ 눈길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

기사입력 : 2017-06-19 18:14

공유 0
center
캠핑을 처음 접하는 분들과 자칫 캠핑의 최고봉까지 누구나 웃고 떠들며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팟캐스트 '캠핑찌라시'가 오픈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국내 처음으로 캠핑을 주제로 한 팟캐스트 ‘캠핑찌라시’가 등장했다. 본격적인 휴가철과 캠핑철이 다가오면서 캠핑찌라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팟캐스트가 선보인지 한 달여 만에 누적 청취자 수도 1만5000여명을 넘어섰다.

캠핑찌라시는 캠핑 마니아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본 캠핑고수인 아볼타 김민수, 캠핑톡김팀장 김종수, 용인케이 원기정 등이 진행자로 참여한다. 진행자 외에도 제작진 모두가 캠핑을 사랑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캠핑찌라시는 국민 최대 여가문화로 자리잡은 캠핑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와 공감가는 이슈를 함께 나누는 곳이다. 거기다 둘째가라면 서러운 입담꾼들이 모여 재미와 함께 진지한 고민도 함께할 수 있다.

캠퍼가 직접 써 본 장비를 리뷰하는 ’캠핑잇템’과 캠핑 관련 명사들의 인터뷰 꼭지인 ’캠핑초대석’이 청취자들로부터 관심이 높다.

지난 캠핑초대석엔 ‘나는 자연인이다’의 개그맨 윤택과 캠핑하는 기자, ‘시사인’의 고재열 기자, 캠핑 체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헬리녹스 라제건 회장 등이 출연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팟캐스트 포털 팟빵에 채널을 연 캠핑 찌라시는 5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 업데이트 된다. 팟빵 외에 캠핑찌라시 유튜브, 아이폰 팟캐스트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도 진행한다.

한편 캠핑찌라시는 다가오는 10회 특집으로 7월 8일 평창 용골캠핑장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 김진환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레저∙여행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