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슈퍼맨이 돌아왔다’ 로버트 켈리 패러디 영상 화제… 누리꾼들, “패러디가 더 웃겨”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05-29 10:10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로버트 켈리의 방송사고 영상이 다시 화제다. 사진 =심즈 공식 트위터 이미지 확대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로버트 켈리의 방송사고 영상이 다시 화제다. 사진 =심즈 공식 트위터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로버트 켈리의 방송사고 영상이 다시 화제다. 누리꾼들은 실제 영상보다 패러디 영상에 더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28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켈리 교수가 출연하면서 패러디 영상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 미국 게임회사 ‘심즈’가 트위터 계정을 통해 ‘TV에 출연하고 있더라도, 아무도 모르게 춤을 춰’라는 글과 함께 게시한 켈리 교수의 움짤은 많은 누리꾼들을 폭소하게 했다.

지난 3월 10일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영국 BBC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관련 인터뷰 중 갑자기 자녀들이 끼어드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미국 CNN에도 보도가 됐던 이 영상은 삽시간에 전 세계로 퍼져나갔다. 딸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인터뷰를 이어가는 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프로의식 최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음과 동시에 황당한 상황에 폭소했다. 이후 켈리 교수의 영상은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했다.

한편, 켈리 교수는 이날 방송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가족적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출연했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