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민석 "전두환 아들 전재만 와이너리 호화주택 샌프란시스코 뒤져 찾아내"

최수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5-26 00:00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25일 전두환 대통령의 아들이 유흥업소 여성에게 고가명품시계를 선물한 사실과 관련해 적폐청산은 이제 시작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안민석 페이스북 이미지 확대보기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25일 전두환 대통령의 아들이 유흥업소 여성에게 고가명품시계를 선물한 사실과 관련해 "적폐청산은 이제 시작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안민석 페이스북
전두환 전 대통령의 셋째 아들인 전재만 씨가 유흥업소 여성에게 수천만 원 짜리 시계를 선물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적폐청산은 이제 시작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안민석 의원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흥업소 여성에게 4600만 원짜리 시계를 선물한 전두환 씨의 삼남 전재만 씨가 화제군요"라며 "전재만 씨의 와이너리 호화주택은 이미 2013년 여름에 제가 샌프란시스코를 일주일 뒤진 끝에 찾아냈었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안민석 의원은 "적폐청산은 이제 시작입니다"라고 글을 마무리지으며 전재만 씨의 호화 주택에 내용을 다룬 기사를 링크했다.

지난 2013년 안민석 의원은 전재만 씨가 50억원 상당의 미국 소재 고급 주택의 처분을 시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