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홍준표 저격 김세연 바른정당 사무총장 과거 이력 살펴보니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5-25 20:59

김세연 바른정당 사무총장이 오늘의 친박이 과거 친박과 다를 바가 없다며 홍준표 전 경남 지사를 비판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김세연 바른정당 사무총장이 "오늘의 친박이 과거 친박과 다를 바가 없다"며 홍준표 전 경남 지사를 비판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김세연 바른정당 사무총장이 홍준표 전 경남 지사를 전면 비판한 가운데 그의 정치 이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세연 바른정당 사무총장은 지난 24일 의원전체회에서 홍 전 지사가 친박계 핵심 의원들의 당원 정지 징계를 푼 것에 대해 “어제의 친박과 오늘의 친박이 뭐가 달라졌냐”고 지적했다.
이어 김 사무총장은 “어제는 용서하고 오늘은 경고를 하는 코미디인데 웃을 수가 없다”고 비판했다.

김 사무총장은 2011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을 맡았었다. 이후 제 18·19대 국회의원 선거에 새누리당 소속 의원으로 출마해 연이어 당선됐다.

김 사무총장은 지난 2012년 국회선진화법 통과에 앞장서며 “대립을 조장하기보다 절충을 유도하는 제도가 국회 문화를 바뀐다”며 소신을 말하기도 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