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크나큰 멤버들, 박승준 누나에 "완전 미인이시다” 극찬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05-25 15:53

25일 SBS ‘컬투쇼’에 출연한 ‘크나큰’ 멤버들이 같은 멤버인 박승준의 누나가 미인이라고 밝혔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25일 SBS ‘컬투쇼’에 출연한 ‘크나큰’ 멤버들이 같은 멤버인 박승준의 누나가 미인이라고 밝혔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25일 SBS ‘컬투쇼’에 출연한 ‘크나큰’ 멤버들이 같은 멤버인 박승준의 누나가 미인이라고 밝혔다.

로꼬와 함께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가 “승준의 누나를 봤다”고 제보했다.

정찬우가 “누나가 몇 살이냐?”고 묻자 승준은 잠시 생각하더니 “서른 살이요”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김태균이 누나의 나이를 한참 생각해야 하냐며 면박을 주면서 “누나는 뭐하시는 분이냐”고 물었다. 이에 승준은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찬우가 다시 “그런데 진짜 누님이 미인이시냐?”고 묻자 머뭇거리는 승준 대신 멤버들이 “정말 미인이시다”고 대답했다. 이어 “승준이랑 닮으셨는데 정말 미인이시다”라고 미모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크나큰은 신곡 ‘해, 달, 별’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는 등 활약을 펼치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