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한민국 대표 R&D 혁신기업 모집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5-24 09:23

지난해 대한민국 산업기술 R&D 대전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지난해 대한민국 산업기술 R&D 대전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산업통상자원부가 올해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에 참여할 기업을 25일부터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에서 산업부 지원 혹은 자체 개발 성과물을 전시할 기업을 2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은 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이 총괄 주관해 연구개발(R&D) 성과를 알리는 자리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6~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주제는 4차 산업혁명과 신산업으로 이와 관련 최고의 R&D 기술·제품이 공개돼 국민 모두가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참가와 부스 설치 비용이 면제된다. 참가 기업은 출품 제품과 기술을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 발간하는 ‘이달의 신기술’ 잡지와 카드뉴스 등을 통해 홍보할 기회를 갖는다.

아울러 산업부는 우수 전시기업 5개를 선정해 산업부 장관 표창과 상금(20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한편 산업부는 국민이 R&D 성과물을 친숙히 느끼도록 ‘2017 산업기술 R&D 대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올해 8월부터 약 4개월간 행사 현장을 홍보하고 출품 기업을 사전에 방문 취재하는 등 행사 지원 역할을 맡는다.

출품 기업과 서포터즈 신청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