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로또 ]755회 1등 당첨금 120억… 오늘의 재물운은?

신진섭 기자

기사입력 : 2017-05-20 15:02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오늘의 운세. (사진=글로벌 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오늘의 운세.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20일 2시, 로또 1등 예상당첨금이 약 120억으로 집계됐다. 누적판매금은 약 500억이다.

글로벌 이코노믹 ‘인생Navi’는 재물운‧투자운‧사업운‧신점 사주풀이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인 만신 김금휘 선생이 ‘수리역학 매화역수(梅花易數) 방식으로 20일 재물운을 풀이해보았다.

풀이 방법은 다음과 같다. 출생한 음력생일의 월+일+1이 본인의 고유번호이다. 덧셈한 수가 10을 넘으면 9로 나누고 남은 수가 고유번호이다. 만약 나머지가 0일 경우는 9가 고유번호가 된다. 풀이에 따르면 고유번호 2, 6, 9 번에 재물운이 따른다.

■1 순리대로 따를 때다.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무리한 확장은 큰 손실로 직결되니 주의하라. 공과 사를 엄격히 가려라. 계약운 서류관련 사전에 철저히 확인할 것.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2 미결된 문제가 해결되며 분주한 만큼 재물운도 따른다. 뛰는 만큼 수확을 얻겠으며 서쪽에 귀인운이 있어 기쁜 소식이 오고 재물운, 명예운도 따른다. 건강에 유의할 것.

■3 남들 앞에 나서지 말라. 성급한 행동은 귀인운마저 잃어버릴 것이다. 수입은 좋으나 지출 또한 많으니 고달프다.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져야 할 시기.

■4 금전운 면에서 뜻을 이루어라. 건강도 좋고 이성운, 연애운, 사랑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남북간에서 자신의 계획이 이루어진다. 사업가나 공직자는 크게 명성을 떨친다. 승진운, 직장운, 취업운이 길하다.

■5 심리적 갈등이 깊어 가면 돌이킬 수 없는 불행을 당한다.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욕심을 부리지 말고 남에게 의존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손해 본다.

■6 이론 면에서 완벽하면 뜻을 이룬다. 섣부른 욕심은 삼가라. 노력의 대가를 인정받고 사업운은 발전하며 재물운도 안정되겠다. 확고한 판단이 서면 과감히 행동, 추진하라.

■7 적극적 자세가 심리적 무력감을 극복시킨다. 과감히 주관대로 행동하라. 끝맺음이 가장 중요한 시기. 투기사업이나 금전거래는 신중하게 생각한 다음 처리할 것.

■8 목표를 이루기에는 시기가 이른다. 조급함을 버리고 내실을 다져라. 경솔하게 날뛰면 관재수, 구설수만 따른다. 여자는 건강에 신경을 쓰고 안정을 필요로 한다.

■9 노력의 대가는 크다. 성실하게 임할 때 귀인운의 도움도 예상된다. 협조, 동업관계는 발전의 기회. 집안형제 간에 시끄러운 일도 생길 수 있겠다. 금전운, 사업운이 따른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