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18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18일(음력 4월23일‧을사일)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골치 아픈 일이 생긴다. 조심하면 오히려 전화위복.
60년생 기회는 다시 오지 않는 법이다. 망설이지 말고 부닥치고 자신 있게 대비하라.
72년생 형식에 얽매이지 말라. 대범한 행동에서 사업운, 성공운, 재물운이 따르며 처세는 신중히.
84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니 꿈은 이루어진다. 공직자는 관록이 직장인에게는 승진운이.



丑(소띠운세) 49년생 득도 없이 남의 일에 관여치 말라. 잘 되어야 본전인데 구설수만 따른다.
61년생 행운은 곧 얻을 것이니 윗사람과 상의하여 냉철하게 진로를 개척하도록.
73년생 현실적으로 존경 받는 것이 가장 기쁜 일이다.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85년생 소신대로 뜻을 굽히지 말고 나아가면 명예운, 문서운이 이루어지고 행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유화한 마음을 지니도록 함이 좋은 것이다. 금전운, 재물운이 형통된다.
62년생 상대방은 적극적이나 이쪽에서 갈피를 잡지 못한다. 안정을 갖는 것이 최선.
74년생 자기반성을 먼저하고 모든 일을 윗사람의 뜻을 받들어 처리하면 원만하게 풀린다.
86년생 지위가 높아지면 오만해지나 겸손을 잃어서는 안 된다. 타인의 일에 깊은 관심은 금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계획에 착오가 많아서 뜻을 이루기 어렵겠으나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라.
63년생 무한히 뻗어 나가는 형상이니 좌절하거나 실망하지 말라. 동료의 협조가 크다.
75년생 허세를 부리는 것은 금물이며 성실하게 노력할 때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룬다.
87년생 직장운, 승진운이 함께하니 정중하게 처신해야 한다. 구설수, 모함에 조심.



辰(용띠운세) 52년생 큰 뜻을 갖고 주변 사람을 활용하면 목표이상으로 성취된다. 명예운, 관록운이 길하다.
64년생 직선적인 언행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니 자신의 이익을 헤아리고 나서라.
76년생 매사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낙천적인 생각도 때로는 필요하다.
88년생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한 때다. 치밀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목표를 달성하기에 무난하다. 노력의 대가가 크며 금전운 분야에도 안정을 찾는다.
65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좋지 않으니 매사에 계단을 오르듯 단계를 밟으라.
77년생 빛을 발견하듯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제의 해결이 원만하며 이성운, 연애운에도 최상.
89년생 여유가 있으면 빌려준다는 생각을 하지 말고 선심을 쓰는 편이 이롭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경영하던 것을 처분하려면 무난히 뜻을 이루게 된다.
66년생 일에 진전과 발전이 비치니 좀 더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로 나서면 행운.
78년생 문서운 문제로 시비가 두렵다. 안정 속에서 분수를 지켜 처신함이 타당하다.
90년생 귀인운이 나서니 좋은 일이 생기며 인내와 양보로 나가면 직장운, 승진운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주위와 융합하여 적극적으로 한 가지에 몰두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안정을 갖는다.
67년생 노력의 대가가 푸짐하니 탄탄대로에 이르는 때다. 문서운, 이사운, 매매운이 길하다.
79년생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는 상태일수록 남을 포용하는 마음을 가져라. 함구가 최선.
91년생 일의 전개가 순탄치 못하고 내면의 갈등이 심할 때일수록 자중하여 풀어 나가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격한 감정을 억제하고 이성에 따라 침착하게 행동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68년생 격렬한 주장은 타인의 반감을 사게 된다. 여유를 보여서 적을 내편으로 만들도록.
80년생 흔들리지 않는 생활신조가 필요하다. 실리적인 면에도 신경을 써가며 계획을 추진하라.
92년생 상호간에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며 어떤 일이든 모나지 않는 처세가 중요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세련된 상상력을 발휘하여 눈에 보이는 현상을 정확히 판단하여 행동하면 길하다.
69년생 기회를 포착하는 예리한 관찰력이 있으나 행동에 앞서 심리적 갈등이 따른다.
81년생 이제까지 세심하게 처리해온 만큼 좀 더 혁신적인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93년생 자신을 지킬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문서운이 따르나 받아들이는 힘이 부족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공연히 마음만 괴롭겠다. 금전운 변화에 휘말리면 시간만 낭비된다. 망신수에 조심.
70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기쁨을 만끽하게 된다.
82년생 이론에 앞서 실질적인 행동이 필요한 때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94년생 급한 때일수록 판단이 흐려진다. 성급하게 뛰어본들 노력의 대가를 얻지 못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문서운, 투자운 면에는 행운이 따른다. 피로가 겹치지 않게 주의하라.
59년생 본인의 의도대로 뜻은 이루나 경솔함은 피하라. 겸허한 자세로 상대를 포용할 것.
71년생 분주다사하며 이성운에도 어려움이 있겠다. 인내하고 서로 협력하면 즐거운 여행운도.
83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시비나 말을 조심하라. 활동할 수 있는 기회이니 최대한 활용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매매운 투자운 계약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부산 인천 수원 안양 평택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