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선D-14] 문재인·홍준표·안철수·유승민·심상정 대선후보 25일 공식일정

최수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4-25 06:55

25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자유한국당 홍준표, 국민의당 안철수, 바른정당 유승민, 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의 공식일정이 공개됐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25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자유한국당 홍준표, 국민의당 안철수, 바른정당 유승민, 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의 공식일정이 공개됐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최수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는 25일 유세 일정 없이 TV토론회 준비에 올인한다.

문재인 후보는 이날 오후 8시40분 JTBC와 중앙일보, 한국정치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대선후보 TV토론에 참석한다.
이번 토론회는 지난 13일 SBS·한국기자협회, 19일 KBS, 23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토론에 이어 네 번째 TV토론이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 후보는 오전 9시 서울 종로구 이북5도민회를 방문하고 이어 오전 10시에는 서울 마포구에 있는 대한민국재향경우회를 방문한다.

특히 오전 11시에 홍준표 후보는 서울 서대문에서 청년 창업자 간담회를 연다.

이후 오후 8시40분부터는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JTBC-중앙일보 정치학회가 공동주최하는 대통령후보 초청토론회에 참여한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는 대선을 14일 앞둔 이날 모든 일정을 비우고 TV 토론회 준비에 전력투구 한다.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 후보도 오후 8시40분부터 있는 JTBC-중앙일보 정치학회 공동주최 대통령후보 초청 토론회 준비에 이날 시간을 모두 할애할 예정이다.

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는 성평등을 위한 정책 알리기에 나선다.

심상정 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한국여성단체협의회가 주최하는 성평등 정책 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오전 11시에는 마포구 망원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유세를 펼치며 국민들의 지지를 호소하게 된다.
또한 오후 8시40분부터는 종한편성채널 JTBC와 중앙일보, 정치학회가 주최하는 대통령 후보 초청 토론회에 참석해 다른 후보들과 토론 대결을 펼친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