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5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5일(음력 3월 29일·임오일)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 자세가 중요하다. 매사에 주의함이 제일이며 말없이 자기 일에만 열중하라.
60년생 큰 것보다는 작은 것부터 실행함이 큰 뜻을 이루는 비결이다. 사고수에 주의.
72년생 상대방을 포용할 줄 알아야 한다. 큰 것을 얻으려면 시야가 넓어야 한다.
84년생 소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현명한 판단과 행동력에 성패가 달려 있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소득이 없으니 허망하다. 생각만 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하라.
61년생 목적을 세워 밀고 나가면 귀인운의 도움도 얻겠고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겠다.
73년생 일시적 침체의 상태이니 너무 상심 말라. 협조자의 도움으로 숨통은 트인다.
85년생 문서운이 충실을 기할 때 뜻을 이룬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 길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사업운에 변화가 있을 시기다. 힘이 들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갈 때 재물운이 따른다.
62년생 수입과 지출이 알맞으니 즐거운 시간이 되겠다. 사업운, 직장운이 편안한 운세.
74년생 마음이 바쁘더라도 신중을 기하라. 열심히 노력하면 뜻은 이루고 좋은 계기를 잡는다.
86년생 실리만 추구하다가는 구설수, 망신수에 오르니 양보하는 자세로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계획과 현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결정을 내리기 힘들겠고 결실도 늦어진다.
63년생 현 상태에서 남모르는 정신적 번민과 감동이 교차된다. 자중하여 처신하도록.
75년생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성실하게 처리하면 동북간에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87년생 속이 비었으니 실속을 찾기가 어렵다. 상황이 어렵더라도 현명하게 대처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조급하게 이루려 하면 그릇만 깨진다. 형산백옥(荊山白玉)도 시간을 두고 다듬어야 한다.
64년생 언행이 일치해야 뜻 또한 따라준다. 행운을 잡으려면 강경하게 행동하라.
76년생 과욕은 금물. 허욕이 강하면 몸만 고달프다. 소득이 없더라도 강한 의지는 필요.
88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함구함이 상책이다. 사람이 따라주나 구설수도 함께.


巳(뱀띠운세) 53년생 분주하게 일하면 그만큼의 대가가 있다. 여행운, 변화운이 있고 소득도 따른다.
65년생 귀인운이 나서니 도와줄 것이며 사람을 대할 때는 포용력 있게 하라.
77년생 기회를 잡으면 성공운이 따른다. 사업가에게는 재물운이, 공직자에게는 명예운이 있다.
89년생 경솔하게 처리하지 말라.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 수도 있다. 매사가 순조롭지는 않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이 우왕좌왕하면 남도 따라 안정을 못한다. 행운의 기회는 주어진다.
66년생 하던 일이 중단될 우려가 있으니 이 점에 주의하고 심사숙고하여 처리하라.
78년생 급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되 신중을 기하라. 건강, 스트레스에 조심.
90년생 기대하던 일이 생각지 않게 풀리고 계획한바 이루어지니 직장운, 승진운이 길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활동해야 돌파구가 생기는 법. 뛰는 만큼 소득도 따르나 언행에 조심할 것.
67년생 매사 의욕이 중요하다. 상대를 이해하면 득도 있으나 경솔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79년생 주위와 협조해서 길을 찾아라. 아집은 피로만 불러온다. 시간이 흐르면 해결된다.
91년생 진취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무슨 일이든지 윗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분주하고 바쁘나 실 이익이 없다. 실리에 집착하지 말고 침착하게 처세하라.
68년생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때를 기다려야 한다. 모든 것은 시간이 해결한다.
80년생 상호 협력하여 적극 추진함이 좋다.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고 공직자는 인정받는다.
92년생 대세는 흐름에 따라 처리하고 지나친 주관이나 아집은 버려라. 진심이 곧 득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마음은 있어도 가진 것이 없으니 여행이나 갔으면, 어쨌든 현 위치에서 탈피하고 싶다.
69년생 뜻밖에 놀라는 일이 생기며 자신의 마음이 안정을 갖지 못하니 실속 또한 없다.
81년생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 것. 하나도 못 얻고 열 개를 잃는다. 자중할 때다.
93년생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허세를 부리고 조급할수록 심신만 괴로운 하루가 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성공운이 따르니 지나친 물욕보다는 명예를 존중하라. 원만하게 처세해야 한다.
70년생 실속이 없는 것 같으나 상사가 인정을 하니 거기서 얻는 소득 또한 큰 것이다.
82년생 진실하고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한 하루를 결정짓는다. 안목을 높이 가질 것.
94년생 금전운, 직장운의 도움도 얻겠으나 끈기 있게 정성을 다해야 대가는 돌아온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 건강에 신경을 쓰고 과로하지 말고 힘을 축적해 둘 것.
59년생 주위가 복잡하게 얽히니 마음 또한 불안하다. 여유를 갖고 순리에 따르도록.
71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재물운이 따르니 매사가 길하다. 실물수에 조심하라.
83년생 참신한 아이디어에는 항상 성공운, 출세운이 뒤따르는 법이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일에 착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자식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노원 분당 일산 수원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