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국립산림치유원,한국산림복지진흥원 홈페이지 통해 예약

김하성 기자

기사입력 : 2017-04-24 10:55

국립산림치유원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국립산림치유원 홈페이지
국립산립치유원은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해야 하며 장기 체류형 이용 고객은 관리자 면담 과정을 거쳐 예약이 확정된다고 밝혔다.

20인 이상의 단체고객이 시설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제1항에 따른 예약방법 이외에 전화 및 팩스 등의 방법으로 관리자확인 과정을 거쳐 이용 신청이 가능하다.
예약 가능 건수는 회원당 1일 기준으로 객실 등에 대해 총 3건까지로 한다.

대기신청은 회원당 총 3회까지 가능하며 하나의 시설물당 대기인원수는 3명 이하로 한다.

이용료 납부는·이용자로부터 이용예약 신청을 받아 이용료 전액을 선불로 익일 17시까지 납부하여야 예약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하며 예약한 자가 제1항의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예약을 취소할 수 있다.

산림치유란 숲에 존재하는 다양한 환경요소를 활용해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회복시키는 활동을 말한다.
산림치유는 질병의 치료 행위가 아닌 건강의 유지를 돕고 면역력을 높이는 치유활동이다.

삼림치유원은 경북 영주/예천 일대 2889ha(중심시설지구 152ha)에 조성돼 있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