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나는 몸신이다' 얼굴 노화의 원인 턱끝, 얼굴선·턱끝근육 관리법? 성하윤 '셀프 청춘라인 마사지'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3-29 16:34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나는 몸신이다' 얼굴 노화의 원인 턱끝, 얼굴선·턱끝근육 관리법? 성하윤 '셀프 청춘라인 마사지' /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 118회 방송캡처 ('나는 몸신이다' '봄철 맞이! 군살 제거 프로젝트 - 얼굴노화의 주범 턱끝을 잡아라!' 편)이미지 확대보기
'나는 몸신이다' 얼굴 노화의 원인 턱끝, 얼굴선·턱끝근육 관리법? 성하윤 '셀프 청춘라인 마사지' /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 118회 방송캡처 ('나는 몸신이다' '봄철 맞이! 군살 제거 프로젝트 - 얼굴노화의 주범 턱끝을 잡아라!' 편)
채널A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이다(몸신)’ 118회에서는 '봄철 맞이! 군살 제거 프로젝트 - 얼굴노화의 주범 턱끝을 잡아라!'라는 주제로 각종 건강정보를 전했다.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턱끝 근육은 얼굴의 변화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로 얼굴 선을 매끈하게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이가 들수록 처지고 퍼지는 얼굴노화의 주범인 턱끝 관리로 매끈한 얼굴 선을 만들어내는 비법을 공개했다.

초간단 10분 마사지로 10년 전 내 얼굴로 되돌릴 수 있다는 몸신 성하윤 테라피스트의 브이라인, 청춘라인 살리는 마사지 법은 과연 무엇일까?

<10년 전 얼굴 되찾는 셀프 얼굴 라인 마사지! 청춘라인 마시지 법> (유첨사진 참고)

1. 턱 끝 풀기 - 한 손으로 턱 끝 옆을 잡아 아래로 내리면서 다른 손으로 턱 끝을 위에서 아래로 9번 쓸어 내린다.
2. 뒷목 풀기 - 양손을 뒷목 아래 두둑한 부분에서부터 목과 머리 경계 부분까지(목뼈 라인따라) 9번 쓸어 올린다.

3. 노폐물 빼기 - 귀 뒤 가장 위부터 목 측면을 따라 아래로 쓸어 내리고 쇄골 끝 움푹 들어간 부분에서 멈춰 2초간 지그시 누른다.

4. 귀 앞쪽 쓸어주기 - 손끝을 이용해 귀 앞쪽을 위에서 아래로 9번 쓸어 내린다. (마지막 9번째는 쓸어내린 후 손을 그대로 귀 아래를 지나 뒤로 넘긴다.)

5. 턱선 정리하기 - 턱 끝을 한 손으로 잡아 지지해주고 다른 손으로 턱 선을 따라 귀 뒤까지 9번 쓸어 올린다. (마지막 9번째는 손을 펴 쇄골 뼈 위까지 동작 연결해 준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