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주머니' 손승우, 헛된 야욕 부려봤자…질기고 질긴 인연의 끝은? (81회 예고)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3-23 12:06

'황금주머니' 손승우, 헛된 야욕 부려봤자…질기고 질긴 인연의 끝은? (81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81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이미지 확대보기
'황금주머니' 손승우, 헛된 야욕 부려봤자…질기고 질긴 인연의 끝은? (81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81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
23일(목요일) MBC 지상파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8시55분,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가 방송된다.

‘황금주머니’ 81회에서는 금정도(안내상 분)네와 사귀정(유혜리 분)의 끈질긴 인연이 이어진다.
금정도네 가족들이 금두나(홍다나 분)가 사귀정의 아들 배민규(이용주 분)의 아이를 가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원수 집안과 또 다시 엮이게 될 상황에 김추자(오영실 분)은 충격으로 쓰러지고 금두나는 미안하다며 눈물을 쏟아낸다.

그리고 금두나는 그 동안 솔직하게 밝히지 못한 임신을 마침내 배민규에게 알린다.

그 가운데 배민희(손승우 분)은 빚쟁이들에게 쫓겨 망해버린 집안을 일으키고자 결혼으로 신분상승을 꿈꾼다.
그런 배민희가 선택한 사람은 바로 금설화를 보내고 힘들어 하는 윤준상(이선호 분)이다.

배민희는 PJ그룹의 장남인 윤준상과 결혼만 하게 된다면 다시 경제적인 부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황금주머니’에서는 PJ그룹 장남 자리의 원래 주인은 따로 있음을 예고 하면서 배민희의 야욕이 헛된 결과를 가져올 것임을 짐작하게 한다.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황금주머니’는 금설화-한석훈(김지한 분)-윤준상-손승우의 엇갈린 운명을 그려내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