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행복을 주는 사람' 84회 이규정(소정), 김미경에 복수다짐 "다 뺏을 거야"…이하율, 악의 되물림?!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3-23 11:38

23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84회에서는 서석진(이하율)이 모친 박복애(김미경 분)가 숨겨둔 임은희(이윤지) 친부 임시원(조덕현)의 거처를 확인해 반전이 기대된다./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84회에서는 서석진(이하율)이 모친 박복애(김미경 분)가 숨겨둔 임은희(이윤지) 친부 임시원(조덕현)의 거처를 확인해 반전이 기대된다./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하율이 이윤지 친부 조덕현을 만나면서 반전이 그려진다.

23일 밤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84회에서는 서석진(이하율 분)이 모친 박복애(김미경 분)가 숨겨둔 임은희(이윤지 분) 친부 임시원(조덕현 분)의 망가진 모습에 탄식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복애 몰래 임시원이 감금된 오피스텔을 찾은 서석진은 "아저씨"라고 외쳐보지만 임시원은 마냥 해맑게 웃으며 먹을 것만 챙긴다.

임시원의 초라한 꼴을 보고 충격을 받은 석진은 감시원에게 자신이 온 것을 모친 복애에게는 말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다.

석진은 20여 년 전 그날 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모친 복애가 임시원을 이렇게 만든 것인지 아무 것도 알 수 없어 답답해한다.

한편, 이건우(손승원 분)는 최정훈(김창환 분)에게 임시원의 유전자 검사 등을 의뢰한다. 건우는 "요양원에 가면 박복애가 데려간 남자가 남긴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면 유전자 검사를 해 달라"고 지시한다.
임시원을 만난 서석진은 심경의 변화를 일으킨다. 석진은 김자경(하연주 분)을 찾아가 "이제 헤어지자"고 밝힌다. 당황한 자경은 "우린 이미 헤어졌거든"이라고 차갑게 쏘아 붙인다. 석진은 "나는 안 헤어졌었거든. 나한테 여자는 너 하나니까. 다신 못 돌아 올 것 같아"라고 울먹인다.

이후 석진은 "잘 살아. 이상한 놈 만나지 말고"라고 말한 뒤 자경의 곁을 떠난다.

석진이 모친 박복애의 악행을 갚기 위해 자경을 떠나는 것일까. 아니면 복애의 악행에 동조하기 위해 자경에게 이별을 통보한 것일까.

한편, 소정(임은아·이규정)은 복애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건우와 함께 박복애의 재산 목록을 검토하던 소정은 "우리 아빠 돈으로 이렇게 불린 거면 다 뺏을 거야"라고 밝힌다.

박복애는 앞서 자신이 벌인 악행을 두고 임시원에게 아이들에게 알리지 말고 우리끼리 해결하자고 했다. 하지만 복애가 숨겨둔 임시원을 석진이 발견했고, 은희 역시 친부의 행적을 바짝 추격하고 있어 한번 뿌린 악의 씨앗이 자식 대에까지 공방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서석진이 모친 박복애와 함께 악의 축으로 행동할 것인지 아니면 임은희의 흑기사로 배후에서 도움을 줄 것인지 궁금증이 인다.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연출 이성준‧박승우, 극본 박지현)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