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지창욱, 드라마 촬영 전에?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3-23 10:26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지창욱, 드라마 촬영 전에? /사진=지창욱 인스타그램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 '이여자를 조심하세요' 출연확정 배우)이미지 확대보기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지창욱, 드라마 촬영 전에? /사진=지창욱 인스타그램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 '이여자를 조심하세요' 출연확정 배우)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가 편성됐다.

지난 1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사임당 빛의 일기’는 총 30부작으로 꾸며져 오는 5월 중순 종영된다.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의 종영에 이어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에서는 배우 지창욱이 출연한다.

그 가운데 지창욱이 SNS로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모은다.

지창욱은 “땀 #운동 #해장 #술 #빼기 #다이어트”라는 글과 함께 운동 중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지창욱은 드라마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의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운동을 통해 건강 및 체형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는 스릴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를 오가며 기억상실을 앓고 있는 살인자를 쫓아가는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