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국과수서 사망확인했는데…왜? " 누리꾼들, 여전히 풀리지 않은 유병언 세모그룹 회장의 사망진위여부

조규봉 기자

기사입력 : 2017-03-23 09:38

23일 누리꾼들이 세월호 인양에 성공 후 가장 큰 의문을 갖는 게 바로 유병언에 대한 생사다.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누리꾼들이 세월호 인양에 성공 후 가장 큰 의문을 갖는 게 바로 유병언에 대한 생사다.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유병언은 정말 사망한 것일까? 이미 국과수에서 사망으로 판정을 했지만, 누리꾼들은 여전히 의심의 눈초리가 강하다.

23일 누리꾼들이 세월호 인양에 성공 후 가장 큰 의문을 갖는 게 바로 유병언에 대한 생사다. 유병언은 세월호 세모그룹의 회장으로 세월호 사건 당시 경찰의 추적을 따돌리고 잠적했다가 불과 며칠 만에 백골로 돌아왔다.
하지만 당시 시민들은 "며칠만에 백골이 될 수 있는지 의문"이라며 "유병언이 아닌 다른 사체를 가져와서 유병언이라고 하는 것 아니냐"고 의문을 제기했다.

경찰은 유병언이 맞고 재차 강조했지만, 일부 시민들은 '풀리지 않는 의문"이라고 맞서기도 했다. 또 "대한민국에서 유병언이 돈을 안 받은 정치인이 없다"며 "분명 유병언은 어디선가 유유자적 혼자 즐겁고 재밌게 살고 있을 것 같다"고 의심했다.

한편 22일 세월호가 인양을 시작한 가운데 23일 1073일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오늘 오전 11시 30분경 세월호 선체의 절반 가량이 수면 위로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짐작하고 있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