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그것이 궁금하다] 도깨비 김고은은 공유 때문에 신하균과 헤어진걸까?

조규봉 기자

기사입력 : 2017-03-23 00:16

김고은과 신하균이 서로 사귄지 8개월만이다. 너무 짧은 시간 불타는 사랑을 나눈 김고은과 신하균은 그렇게 다시 결별이라는 단어로 연예계와 대중들의 입에 오르내렸다.이미지 확대보기
김고은과 신하균이 서로 사귄지 8개월만이다. 너무 짧은 시간 불타는 사랑을 나눈 김고은과 신하균은 그렇게 다시 결별이라는 단어로 연예계와 대중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도깨비 주연배우로 큰 인기를 끌었던 김고은의 전 남자친구는 배우 신하균이다. 신하균은 올해 마흔세살, 김고은은 스물여섯이다. 김고은이 꽃다운 나이에 나이 많은 신하균과 교제하는 것을 두고도 말이 많았지만, 김고은과 신하균은 열일곱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면서 연애를 시작했다. 김고은과 신하균의 달콤한 연애가 무르 익고, 둘 사이가 별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갑작스레 이들은 헤어졌다.

김고은이 배우 공유랑 도깨비를 찍으면서다. 김고은과 신하균이 서로 사귄지 8개월만이다. 너무 짧은 시간 불타는 사랑을 나눈 김고은과 신하균은 그렇게 다시 결별이라는 단어로 연예계와 대중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창피한 일도 아니다. 남녀가 서로 좋아 사귀었다가 헤어지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라는 김고은과 신하균의 팬들 입장에서 씁쓸한 맛이 크다.
김고은과 신하균은 지난 2월말에 서로 헤어졌다. 한 소속사에서 선후배로 잘 지내기로 했다는 게 소속사의 변이다. 나이차이는 극복했는데, 일 스케줄은 서로 극복하지 못했다는 후문도 돈다.

김고은과 신하균의 결별에 원래 떴지만, 또 뜨고 있는 사람이 있다. 바로 도깨비 주인공 공유다.

공유와 도깨비를 찍으면서 김고은이 신하균과 헤어졌다는 루머 때문이다. 루머는 요즘 판치는 가짜뉴스였고, 이들은 그 가짜뉴스에 또 한번 피해를 입어야 했다.

김고은이 애써 그런 이유가 아니라고 해명을 했지만, 파장은 여전히 크다. 잘못된 뉴스가 이들을 두번 죽이는 셈이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