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3월22일 게임업데이트]메달 마스터즈·크로스파이어·룽투코리아·미르의 전설2

기사입력 : 2017-03-22 17:51

메달 마스터즈 이미지 넥슨=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메달 마스터즈 이미지 넥슨=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넥슨 '메달 마스터즈'

㈜넥슨은 22일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에 일본 유명 대전 격투 게임 ‘길티 기어’의 인기 캐릭터를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카이 ▲솔 ▲밀리아 ▲엘페르트 ▲램리썰 ▲이노 등 ‘길티 기어’ 인기 캐릭터 6종이다. 각 캐릭터별 고유 스킬과 버프(Buff, 특정 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 능력이 제공돼 전투 수행 시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크로스파이어 이미지. 스마일게이트=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크로스파이어 이미지. 스마일게이트=제공
◇크로스파이어, 총기제작소 2탄 실시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최고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에서 ‘총기제작소 이벤트 2탄’을 실시한고, 신규맵 ‘남극기지’를 업데이트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지속되며 이번 이벤트로 유저들은 ▲AK-47-St. Patrick's Day ▲B.C-Axe-Aztec ▲Desert Eagle-Crystal ▲Dual Double Barrel-Crystal ▲Winchester-Gold 등의 총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룽투코리아 공개채용

㈜룽투코리아는 2017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31일(금)까지이며, 게임잡, 사람인, 잡코리아에 마련된 룽투코리아 채용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는다. 모집분야는 사업기획, 게임사업, 경영지원, 디자인, 운영 등 7개 부문이다. 학력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미르의전설2 이미지. 와이디온라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르의전설2 이미지. 와이디온라인=제공
◇‘미르의 전설2’ 기념 이벤트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출시 16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게임 접속, 보스 몬스터 처치, 각성 완료 등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아이템 교환 및 뽑기에 사용할 수 있는 웹 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이템 뽑기를 통해 증정패키지, 묵청대도, YD응모권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toy1000@hanmail.net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