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데뷔무대! 이기광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응원해주세요"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3-22 17:08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데뷔무대! 이기광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응원해주세요 /사진=하이라이트 이기광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데뷔무대! 이기광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응원해주세요" /사진=하이라이트 이기광 인스타그램
22일(수요일) 저녁 6시 MBC every1(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295회가 방송된다.

‘주간 아이돌’에 데뷔 9년 차 대형 신인 ‘하이라이트’가 데뷔무대를 가진다고 알려지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스트’가 소속사를 옮기고 재정비해 새로운 이름으로 등장한 ‘하이라이트’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그 가운데 22일 오후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자신의 SNS를 통해 앨범응원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모은다.

이기광은 “얼굴 찌푸리지 마시구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유투브에 게재된 ‘얼굴찌푸리지 말아요(응원법)’영상을 캡처한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한편 지난 20일 ‘CAN YOU FEEL IT?’이라는 앨범을 발매한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그 중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라는 곡 안내에 따르면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