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호텔·리조트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브콜 잇따라

기사입력 : 2017-03-22 17:37

‘리치호텔’ 전경·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배치된 모습. 바디프랜드=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리치호텔’ 전경·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배치된 모습. 바디프랜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고급 호텔, 리조트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22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최근 경기도 일산의 비즈니스 겸 부티크 호텔인 ‘리치호텔’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프레지던트플러스’ 14대가 설치됐다. 이 호텔의 총 64개 객실 가운데 특실 14곳에 안마의자가 배치됐다.
‘부티크 호텔’은 규모는 작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서비스 등으로 대형호텔과 차별화된 호텔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설치된 리치호텔은 세련된 디자인과 격조 높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특히 도보 5분 거리에 국내외 대형 박람회가 열리는 킨텍스(KINTEX)가 위치해 있어 외국인 투숙객이 많은 곳이다.

리치호텔에 설치된 안마의자는 ‘프레지던트플러스’다. 이 제품은 바디프랜드의 특허인 ‘하지정맥류 예방 및 종아리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온열 마시지’를 적용한 최초의 안마의자다.

자동 체형 인식을 바탕으로 전신 및 부분 마시지는 물론 온열 기능과 종아리, 발바닥 집중 마시지를 받을 수 있다. 또 탑재된 4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통해 간편한 사용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리치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바디프랜드 제품이 설치된 특실은 예약이 빨리 마감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고급 리조트와 펜션, 호텔 등 숙박시설은 물론 산후조리원, 미용실, 수입차 서비스센터, 기업 휴게실까지 방문고객 편의나 직원 복지를 위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주문하는 사례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전국 110개 직영전시장과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무료 체험 및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toy1000@hanmail.net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