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빛나라 은수' 81회 배슬기·임지규, 썸남썸녀 결별?!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3-22 15:31

22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81회에서는 김재우(박찬환)가 박연미(양미경)의 짝사랑 남 승훈(이정훈)에게 단념하라고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81회에서는 김재우(박찬환)가 박연미(양미경)의 짝사랑 남 승훈(이정훈)에게 단념하라고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임지규가 썸녀 배슬기와 결별을 결심한다.

22일 밤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8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박형식(임지규 분)은 썸녀 윤수민(배슬기 분)과 헤어질 것을 결심한다.

우리(박하준 분), 나라(민예지 분)와 함께 윤수민을 만나고 돌아온 박형식은 "앞으로 윤수민 선생에게 연락 하지 말라"고 아이들에게 당부한다.

한편, 은수(이영은 분)는 시아주버니 윤수현(최정원 분)과 큰동서 빛나(박하나 분)의 연애코치를 이어간다.

수현은 제수인 은수의 도움을 받아 카나페를 만들어 아내 빛나의 마음을 풀어주려 노력한다.
수호(김동준)는 신제품 개발을 돕기 위해 아내 은수가 근무하는 '윤가식품'에 드나들기 시작한다.

박현아(이성혜 분) 대리는 오랜만에 나타난 수호에게 아는 척을 한다. 팀장(안홍진 분)은 신메뉴 개발 건으로 윤수호가 앞으로 사무실에 자주 오게 될 거라고 전한다.

은수와 안 싸우냐고 묻는 팀장에게 수호는 "사랑할 시간도 모자란다"고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밝힌다.

한편, 윤범규(임채무 분)는 큰아들 수현에게 "수호를 특채로 윤가식품에 입사시키고 싶다"고 속내를 밝힌다.

빛나는 오랜만에 할머니 최여사(백수련 분)와 함께 네일아트를 하며 시간을 보낸다. 최여사는 큼직한 큐빅이 박힌 빛나의 손을 보고 예쁘다고 한다.

가족들과 식사를 하던 범규는 음식에서 큐빅이 나와 곤욕을 치른다. 큐빅을 꺼내든 시아버지 범규를 본 빛나는 당황하며 재빨리 손을 뒤로 감춘다.

한편, 박연미(양미경 분)는 짝사랑 남 승훈(이정훈 분)에게 마음을 받을 수 없다며 거절한다. "미안해요 팀장님"이라는 연미에게 승훈은 "기회도 한 번 안 주고 너무하다"고 따진다.

세탁소에 들린 김재우는 승훈에게 이제 그만하라고 몰아붙인다. 승훈이 "그쪽은 끼어들지 말라"고 받아치자 재우는 자신이 박연미의 남자라고 선언한다.

은수와 빛나로 맺어진 사돈 관계인 연미와 재우. 각각 사별 후 오랜동안 싱글로 지내온 두 사람이 어떻게 새로운 가족이 되어가는지 관심이 모아진다.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연출 곽기원,극본 김민주·우소연)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