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다시 첫사랑' 가온이의 전화 그 이후? 명세빈♡김승수, 행복 되찾아야 하는데…(82회 예고)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3-22 14:13

'다시 첫사랑' 가온이의 전화 그 이후? 명세빈♡김승수 행복 되찾아야 하는데…(82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82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TN-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이미지 확대보기
'다시 첫사랑' 가온이의 전화 그 이후? 명세빈♡김승수 행복 되찾아야 하는데…(82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82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TN-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22일(수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다시, 첫사랑’이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의 82회에서는 이하진(명세빈 분)과 차도윤(김승수 분) 그리고 백민희(왕빛나 분)의 ‘가온이(최승훈 분) 찾기’가 계속된다.
앞서 백민희는 자신의 추악한 만행의 증거 녹음파일을 없애려 이하진에게 가온이를 빌미로 거짓거래를 제안 했다.

그러나 그 순간 이하진에게 예상하지 못했던 가온이의 전화가 걸려온다.

백민희가 눈치채게 될까 당황한 이하진은 최대한 차분하게 상황을 마무리 하며 위기를 넘긴다.

그리고 이하진은 정황상 백민희가 가온이의 위치를 모르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이하진은 그 동안 자신의 복수가 거세지면 행여나 백민희가 가온이에게 해코지를 할까 노심초사하며 조심해왔다.

하지만 이젠 더 이상 이하진이 백민희를 조심해야 할 이유가 없어진 상황이 된 것이다.

이에 이하진은 그 동안 준비했던 일을 거침없이 진행하며 백민희를 무너뜨리기 시작한다.

그 가운데 가온이를 데리고 있는 장대표(박상면 분)를 만나기 위해 전략을 세웠던 차도윤의 계획이 성공한다.

결국 차도윤은 외국으로 떠나려 하던 장대표를 찾아내고 가온이와의 재회를 눈앞에 두게 된다.

한편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다시 첫사랑’은 오는 4월 21일 종영되면서 후속 ‘이름없는 여자’는 4월 24일 첫 방송 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