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주머니' 김지한-이선호 뒤바뀐 운명...또 다른 출생의 비밀! 류효영의 선택은? (80회 예고)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3-22 12:09

'황금주머니' 김지한-이선호 뒤바뀐 운명...또 다른 출생의 비밀! 류효영의 선택은? (80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80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이미지 확대보기
'황금주머니' 김지한-이선호 뒤바뀐 운명...또 다른 출생의 비밀! 류효영의 선택은? (80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80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
22일(수요일) MBC 지상파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8시55분,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가 방송된다.

‘황금주머니’ 80회에서는 한석훈(김지한 분)과 윤준상(이선호 분)의 운명이 뒤바뀌기 시작한다.
한석훈은 급 물살을 타고 진행되는 윤준상과 금설화(류효영 분)의 상견례 소식을 듣게 되고 마음이 조급해 진다.

더 이상 지체할 수 없다고 생각한 한석훈은 곧장 상견례가 이뤄진다는 식당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마주하게 된 금설화에게 한석훈은 그 동안 억눌렀던 감정을 터트린다.

그렇게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 금설화와 한석훈은 이제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받아들이게 된다.
그 가운데 서로의 비밀을 간직한 모난설(지수원 분)과 윤준상은 날 선 대립 각을 세우고 있다.

모난설이 금설화의 친모라는 사실과 윤준상이 윤재림(차광수 분)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손에 쥐고 서로의 입장을 내세우고 있었던 것이다.

이에 어린 시절 부모를 잃어버린 한석훈이 PJ그룹 장남이 아닌가라는 예측이 그려지고 있다.

‘황금주머니’는 금설화 친부에 대한 궁금증과 운명이 뒤바뀐 한석훈과 윤준상의 갈등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