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0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0일 월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23일·병오일)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내실을 충실히 하고 주위와 협력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문서관련 주의.
60년생 내부의 갈등을 극복하려는 의지를 가지고 노력하면 방향전환의 기회가 온다.
72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경거망동은 절대금물.
84년생 무리한 변화 변동을 삼가고 안정을 도모하라. 불안감을 버리고 기다려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인내를 가지고 노력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가정불화에 유의하라.
61년생 주체의식을 가지고 추진하면 큰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장기적 계획을 세워라.
73년생 불안감을 버리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뜻이 성취된다. 손재수에 주의.
85년생 의욕적인 행동은 좋은 결과를 낳을 것이다. 변화를 모색하지 말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업무에 골몰하노라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무리하지 말 것.
62년생 변화만이 최선의 길은 아니다. 가능하면 현실 속에서 발전의 계기를 찾을 것.
74년생 불로소득의 마음을 버리고 노력하면 성취할 수 있다. 분수를 지켜라.
86년생 합리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시기이니 타인의 조언을 적극 수용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현 위치에 만족하지 말고 과감하게 돌진하라. 정신과 육체의 조화에 유념할 것.
63년생 이상과 명분에 얽매이면 피로만 가중된다.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겨라.
75년생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의 호조로 행운이 기약된다. 계약관계에 철저히 하고 안정에 힘쓸 것.
87년생 난관 돌파가 어려우면 과감한 승부수를 모색하라. 자신을 믿는 마음이 중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조심성 없는 망동으로 큰 오해가 예상되니 이에 유의하고 대인관계를 조심하라.
64년생 안정만 추구한다면 얻을 것이 없다. 때론 과감한 승부로 돌파구를 찾아라.
76년생 공격적인 입장을 버리고 화합과 타협에 힘쓰라. 대인관계가 큰 재산이다.
88년생 시비에 조심하라. 겸허한 자세로 한발 양보함이 최선이다. 이성운, 연애운에도 갈등이.



巳(뱀띠운세) 53년생 변화를 모색할 때 새로운 곳에서 행운의 조짐이 보인다. 갈등에 주의하라.
65년생 금전운, 명예운이 좋으나 사업운의 난관이 예상되니 사업 확장은 절대 금물.
77년생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기고 현실적 감각을 살려 나가라.
89년생 애정운, 사랑운에도 기쁨이 예상되며 큰일에서의 승산도 엿보인다. 성급함은 금물.



午(말띠운세) 54년생 원만한 대인관계 속에서 모든 일이 순조로워진다. 특히 문서운에 행운을 찾는다.
66년생 근본적인 원인을 찾지 못하면 모든 일이 허사다. 욕심을 버리고 내실을 다져라.
78년생 무모한 투자는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낳는다. 안정을 추구하라.
90년생 독선으로 인한 소외감이 커질 것이니 대인관계에 힘쓸 것. 경쟁은 삼가라.



未(양띠운세) 55년생 계약운, 투자운의 호조로 증권 행운이 보인다. 오전을 적극 활용하라.
67년생 자신감 있게 행동하라. 목적의식이 뚜렷할 때 소득도 커진다.
79년생 결실의 날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귀인의 도움도 수용하라.
91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투자에는 과감하라. 마음을 넓히고 선택은 확고히.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 있게 대처하면 실속 있는 하루가 된다. 건강에 유의.
68년생 능력보다 큰 행운이 따를 것이며 특히 금전운, 성공운은 상승세다. 적극 노력하라.
80년생 심리적 불안감이 예상되니 이웃과의 화합에 힘쓰고 귀인의 도움을 수용하라.
92년생 매사를 철두철미하게 다져나갈 것이며 문서운, 계약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무리한 욕심을 자제하고 변화를 삼가라. 결단력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69년생 현실성을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행동하라. 과도한 경쟁은 절대 금물.
81년생 마음을 넓히고 선택은 확고히 하라. 겸허하지 않으면 구설수, 시비수에 휘말린다.
93년생 이성운, 연애운의 갈등에 유의하고 건강에도 조심하라. 무리한 욕심은 화를 부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자기 페이스를 유지하라. 금전운, 명예운이 보장되며 부부운, 자식운도 좋다.
70년생 도전자의 정신으로 최선을 다하라. 노력한 만큼의 성과는 보장된다.
82년생 판단이 서면 과감히 행동하라. 그러나 욕심만 앞세우면 낭패를 당한다.
94년생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금전운, 명예운이 겸비될 것이며 문서운에 행운이 찾아온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문서운의 정확한 확인 검토가 필요하며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 것.
59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내실을 다져나갈 때 문서운의 행운이 따른다.
71년생 다소 고통이 따르지만 그에 상응하는 소득과 안정을 얻는다. 건강면에 주의.
83년생 주위의 여건에 변화가 많아 때로는 정신적 피로감이 쌓인다. 세밀한 주의가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모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가락 문정 장지 방이 오금 거여 마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