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항공업계 화이트데이 앞두고 이색 이벤트 '봇물'

티웨이항공, 남자승무원 여심 공략…이스타항공, 면세점 10% 할인권 증정

천원기 기자

기사입력 : 2017-03-11 05:00

항공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티웨이항공의 화이트데이 홍보 포스터. 티웨이항공=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항공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티웨이항공의 화이트데이 홍보 포스터. 티웨이항공=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항공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인 티웨이항공은 화이트데이 당일 't 깨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자 승무원들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도깨비'의 주인공인 '김신' 역할의 복장을 하고 등장하는 이벤트로 김포-제주 노선 등 총 4편에서 실시된다.

김신 복장을 한 승무원들은 모든 탑승객들에게 막대사탕을 증정하고, 가위바위보 게임, 't'깨비 런웨이 퀴즈' 등을 진행하며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화이트데이 전날인 13일에 화이트데이의 상징인 사탕을 활용할 수 있는 기발한 방법들이 구성된 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영상에 사탕 활용법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빙수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항공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스타항공의 화이트데이 홍보 포스터. 이스타항공=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항공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스타항공의 화이트데이 홍보 포스터. 이스타항공=제공
이스타항공 역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일인 14일 김포-제주(ZE209, ZE211, ZE215) 탑승편 승객 대상으로 사탕을 증정할 계획으로 '승무원을 이겨라'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날 진행하는 퀴즈에 참여하면 제주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항공기 기내에서 승무원과 고객들이 함께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천원기 기자 000wonki@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