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진에어 승무원 자격은 해외 여행 결격 사유 없으면 OK…학력 제한 폐지

올 상반기 90여명 신규 채용

천원기 기자

기사입력 : 2017-03-03 09:32

진에어가 올 상반기 객실승무원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에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올 상반기 객실승무원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에어=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진에어가 올해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90명을 채용한다.

진에어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채용 계획을 안내하고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총 90여명이다.
진에어는 차별 없는 채용 문화 정착을 위해 2008년 창립 이후 연령·전공·성별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학력 제한은 2014년 하반기 이후 지원 자격에서 폐지한 바 있다.

상세 지원 자격은 ▲최소 학력 및 연령·전공·성별·신장의 제한은 없으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영어 및 제2 외국어(일본어, 중국어) 능통자는 채용 전형에서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 후 1·2차 면접, 건강 진단 및 체력 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모든 전형 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5월경에 입사해 입사 교육과 객실 서비스 및 안전 훈련 과정을 거쳐 7월부터 업무에 투입 될 예정이다.
천원기 기자 000wonki@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