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BMW 코리아, 롯데렌터카와 뉴 7시리즈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 2016-09-22 10:44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BMW 코리아는 롯데렌터카와 함께 ‘뉴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말까지 전국 BMW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을 선택하여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 740Ld 모델의 경우 월 210만원대에(계약기간 36개월, 선납금 30%기준)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 종료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의 멤버십 서비스인 트레비 클럽(선착순 50명)을 제공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뉴 7시리즈를 소유하는 방식에 대한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수입차 시장의 리더로서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구매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BMW 뉴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