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DGB대구은행, 대학등록금 납부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유은영 기자

기사입력 : 2016-02-11 17:10

[글로벌이코노믹 유은영 기자] DGB대구은행은 3월 31일까지 대학 등록금을 납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2016년 1학기 엔조이 캠퍼스(Enjoy Campus) 대학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등록금 이벤트는 행운(Lucky), 사랑(Love), SNS 세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등록금을 낸 대학생과 대학원생,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나눠 총 229명을 추첨, 경품을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우선 행운(Lucky) 이벤트인 'DGB대구은행에 등록금 내라고 전해라~'는 대학등록금을 DGB대구은행 창구나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BC카드 등을 통한 납부한 대학(원)생들이라면 자동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LG일체형 PC (1명), 소니 액션 캠(2명), 닥터드레 이어폰(10명), LG 롤리 블루투스 키보드(10명), 전공서적 구매비용 5만원(15명), 기프트콘 1만원 (101명) 등 총 139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사랑(Love) 이벤트인 '사랑하는 부모님께 마음을 전해라~'는 대학등록금을 납부해 주시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총 50명의 부모님께 빕스 식사권과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 '인증샷 올리라고 전해라~'는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영수증이나 송금확인증을 DGB대구은행 페이스북에 사진으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유은영 기자 yesorno@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