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장고 분노의 추적자' 디카프리오, '한국팬들 만나러 왔어요'

기사입력 : 2013-03-07 22:31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가7일오후영화'장고분노의추적자'홍보차내한기자회견에참석해포토타임을가졌다..이미지 확대보기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가7일오후영화'장고분노의추적자'홍보차내한기자회견에참석해포토타임을가졌다..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서울호텔에서 열린 영화'장고 분노의 추적자' 홍보차 내한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첫 한국 방문과 영화'장고 분노의 추적자'의 기대감으로 수 많은 국,내외 취재진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장고: 분노의 추적자>는 아내를 구해야만 하는 남자 ‘장고’와 목적을 위해 그를 돕는 ‘닥터 킹’ 그리고 그의 표적이 된 악랄한 대부호 ‘캔디’가 벌이는 피도 눈물도 없는 대결을 그린 이야기. 연기 인생 최초로 악역에 도전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욕망의 마스터 ‘캔디’로 분해 섹시함과 악랄함, 천진난만함과 광기를 오가는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개봉은 오는 3월 21일 예정이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